THE 다낭가라오케 DIARIES

The 다낭가라오케 Diaries

The 다낭가라오케 Diaries

Blog Article



방실장은 타 업체 대비 여러 여자들을 전속으로 관리하고 있고 사이즈 역시 월등하게 앞서기 때문에 많은 형님들이 만족하고 돌아가시곤 합니다. 서비스 정신이 괜찮고 멘탈 또한 양호하면서 한국 문화에 대한 이해가 뛰어난 여자들로 셋팅해놓았으므로 오히려 한국보다 장점이 많은 황제투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다낭 콩 카페와 같은 메뉴를 파는 카페로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투본 강변 전경이라 가볼 만한 카페이다. 코코넛 베이스로 만든 스무디도 맛있고 저녁시간 찾으면 투본강에 비치는 야시장 불빛이 특히 아름다운 곳이다.

다낭 밤거리 #다낭여행 #다낭국제공항 #충북미디어Television set #다낭케이블카 #바나힐테마파크 #해외여행 #국내여행 #충북관광 작성자 정보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들이 많아, 한 번쯤은 꼭 가볼 만한 장소로 추천할 만하다.

다낭의 노래방이나 빠에서 재미를 찾고 있다면, 한 번은 방문해봐야 할 곳, 그것이 바로 '누나 다낭'입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그래서인지 가끔 질 나쁜 사람들이 꼬이기도 해요. 현지인들이 건네는 음료나 음식은 절대로 받아먹지 마세요. 특히 여자라면 과하게 친절한 현지인을 더더욱 조심할 것.

혼자서도 충분히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다낭밤문화 있는 이곳은 다낭의 밤문화를 경험하는 데 있어 완벽한 장소입니다.

다낭에서 가장 로맨틱한 이곳도 마찬가지. 낮에는 볼품없다가 하트 모양의 붉은 조명이 켜지면 ‘사랑의 부두’라는 이름값을 톡톡히 해요.

다낭의 밤문화를 풍성하게 채우는 미스터리 바 & 라운지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베트남 여성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꼽히며, 특히 혼자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람들이 성실하고 정직하다는 인식이 있는 베트남인 만큼 이곳 주민들의 의식 수준과 자존심도 상당하다. 실제로 택시나 상점 등에서 여행객이 느끼는 일반적인 현지인 매너를 비교해 보면 이웃 국가인 라오스, 캄보디아는 물론이고 서유럽 웬만한 곳이나 한국, 대만 등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편이며 외지 사람이라고 그렇게 쉽게 등쳐먹으려고 하진 않는다. 반대로 관광지 점포나 시장 등에서 흥정은 잘 통하지 않는 편이다.

다낭 한강에는 용이 있습니다. ‘전 세계의 독특한 다리’를 꼽는다면 이곳이 순위권 안에 들지 않을까요?

교회&성당

발전된 도시의 모습을 보고 싶다면 다낭 시내에 들어가 무엉탄 호텔 주변으로 가보자. 다낭에서 가장 큰 쇼핑몰인 빈컴몰이 환영해준다. 오히려 미케 해변 지역보다 더 다낭펍 발전된 '시내'의 모습을 보여준다.

Report this page